-
반응형
최동석 공개적으로 전처 박지윤 저격_아픈 아들 두고 디너 와인 파티 간 박지윤, 박지윤 논란들, 박지윤 자녀들
최동석 공개적으로 전처 박지윤 저격_아픈 아들 생일날 디너파티 간 박지윤
최동석 전 아나운서와 박지윤 전 아나운서는 KBS 30기 입사 동기로 만나 2009년 결혼했습니다.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잘 사는 것 같았지만, 결혼 14년 만에 파경소식이 알려집니다. 2023년 10월 30일 제주지법에 이혼 조정이 접수됨이 언론에 보도됩니다.
이혼 전후 최동석은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들을 올려 많은 이들을 의아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SNS 글
이러한 의미심장한 글에 많은 루머가 양성하자 이후 최동석은 이러한 글들을 자제하는 듯했습니다.
그러다 2024년 2월 6일 최동석은 공개적으로 이혼한 전처 박지윤을 SNS를 통해 저격합니다.
바로 아픈 아들 생일날 자녀들은 제주에 두고 혼자 서울로 디너파티를 다녀온 데에 대한 불만 표시였습니다.
최동석 전 아나운서, 이혼한 전처 박지윤 저격
빅지윤은 최동석이 말한 아들 이안 군의 생일날 한 자선경매 행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초대받은 이들만 참석할 수 있는 소규모 자선 디너 행사로, 행사를 주최한 셰프들이 준비한 저녁을 먹으며 경매에 참여하는 형식의 파티였습니다.
최동석은 연락이 차단되어 연락할 방법이 없어 SNS에 남긴다고 하면서,
"그 자리에 꼭 가야만 했냐? 이제 따지고 싶지도 않다"
"가야 했다면 차라리 나한테 맡기고 갔으면 어땠을까? 그럼 아픈 애들이 생일날 엄마아빠도 없이 남한테 맡겨지진 않았을 텐데"
라고 말하면서 박지윤을 저격했습니다.
최동석 공개적으로 전처 박지윤 저격_빅지윤 논란들
박지윤은 SNS을 하면서 논란이 다수 있었습니다.
논란이 있을 때마다 댓글창을 차단하곤 했습니다.
이번 전 남편 최동석의 저격글 이후 다시 댓글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박지윤 전 아나운서의 논란 모음_SNS 하지 말지..
박지윤은 방송에서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SNS를 통해 비호감적인 면을 보이기도 하고, 또 자신의 SNS 댓글 게시자와 논쟁을 빚는 모습도 보여주어 눈살을 찌푸리게도 했습니다.
또 올리지 않았으며 좋을 사진을 올려 스스로 논란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럴 때마다 비공개로 전환하고 게시물을 삭제하곤 했습니다.
최동석 공개적으로 전처 박지윤 저격_최동석과 박지윤의 자녀들
최동석과 박지윤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습니다.
2010년 10월 장녀 최다인을 출산하고, 2014년 아들 최이안을 얻었습니다.
박지윤 & 최동석 가족, 자녀 최다인과 최이안의 단란한 한때
특히 박지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단란한 가족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드려내곤 했습니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이혼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가장 자녀들에게 피해가 가질 않길 원했었습니다.
그래서 이혼에 대한 루머와 악성글일 돌자 이에 법적으로 강력 대응할 것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누구?_ 최동석과 14년 만에 파경, 논란들..
최동석 전 아나운서는 누구?_ 박지윤 전 아나운서와 파경, KBS 9시뉴스
반응형